공지사항

이런 작명소는 꼭 피 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9-20 12:35 조회4,904회 댓글0건

본문

이런 작명소는 꼭 피 하세요

1. 사주를 무시하고 이름 짓는 작명소는 절대 가지마세요

2. 자원오행을 무시하는 작명소는 절대 피 하세요

3. 방송 매체의 방송출연을 신뢰하지마세요

4. 유령단체의 대상 우수업체 선정 등에 속지마세요

5. 혹세무민 하는 곳은 피 하십시오

 

(1) 사주분석을 하지 않고 이름을 짓는 곳은 피 하십시오

이름은 사주팔자를 분석해보면 필요한 오행(용신이라함)을 찾아서 지어야 운이 좋게 풀립니다. 그 기록은 BC800년 전 즉 2.800년 전인 춘추전국시대 전기에 세워진 :: 나라의 열자라는 선생의 저서에도 사주팔자의 중요성을 논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한해에35만 명이 태어난다고 합니다. 평균으로 따젔을 때 똑같은 사주팔자가 68.7명이라는 분석이 나오는데 각자의 성공은 이름에 따라 차이가 나는 것을 경험으로 절실하게 실감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생년월일시를 컴퓨터나 스마트 폰에 입력하면 사주팔자를 바로 볼 수 있어서 이름에 어떤 오행을 사용해야하는지 일반인들도 알 수 있습니다.

작명을 의뢰한 방문자에게 그 부족한 오행을 보완해 주지 않고 성자에 따른 획수만 맞춰 몇 획 몇 획을 미리 짜 놓고 거기에 맞춰서 지어놓고 엣 날에는 사주를 따저서 이름을 지었지만 지금은 사주를 따질 필요가 없다고. 참으로 어처구니없는 소릴 하는 작명소가 있습니다. 이런 작명소는 절대로 피하시바랍니다.

 

(2) 이름에 자원오행을 무시하고 이름 짓는 곳은 피 하세요

사주팔자에 맞는 이름을 지으려면 그 사람의 사주팔자를 정확히 분석 하여 사주에 너무 많거나 부족한 오행은 보충해주고 태어난 해에 따라 달라지는 공 망을 피하여 이름을 지어야 발 복을 하는 것입니다.

이름은 반듯이 이름자의 자원오행을(한문글자의 본질의 기운)으로 지어야 사주가 보완되는 것입니다. 자원오행을 철저히 따 저서 개명을 해 주 었 드니 기적 같은 변화가 발생하는 것을 수없이 보게 되였습니다. 혼기가 지나도록 결혼을 못한 사람이 결혼이 성사되고 아기를 출산 하고 고시생들이 합격이 되는가하면. 과격한 성격이 개선되고 실패만 거듭하든 사업가가 성공을 하는 등 필설로 헤아릴 수 없는 일을 경험해왔습니다.

 

구궁성명학 작명법이 바로 사주를 맞추는 사주에 필요한 자원오행을 이름에 쓰는것입니다.  구궁법으로 이름름을 짓는 것은 아주 섬세하고 까다롭고 치밀한 작명법입니다. 어렵고 까다로워 어렵다고 외면하고 작명을 하는 작명가가 판을 치는 세상입니다. 그런 작명가들은 그러한 작명법은 옛날에 써먹든 구식 이라며 오히려 자원오행을 적용하여 이름을 짓는 것은 사기꾼이라고 까지 막말을 한답니다.

 

그러한 작명가들의 작명법을 보면 사주 자체를 무시하는  성씨에 따라 한자의 획수나 맞추고 발음이나 맞춰서 지은 이름입니다. 그렇게 지어놓고 같은 성씨에는 사주를 무시하고 누구나 써도 좋다는 것입니다. 정말 엉터리 작명가 들입니다.

 

(3) 방송출연을 신뢰 하지 마십시오.

사이비한 방송국PD들이 돈 얼마를 받고 프로그램을 제작해서 재방송의 댓가로 광고비를 받고 그럴 듯하게 홍보기사로 떠들어 대는 작명가들을 자주 보게 됩니다. 방송법. 공정거래법을 위반해 많은 사람들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렇게 제작한 화면들은 실제로 내용이 없거나 허술한 내용들도 소비자를 우롱하는 짓을 자행하는 모습은 진정한 작명가의 모습이 아닙니다. 구궁성명학으로 작명을 하는 좋은 이름연구원들은 명예를 걸고 말하지만 어느 방송이고 출연한 적이 없습니다. 섭외가 자주 옵니다만 돈 주고 너절하게 이 방송 저 방송 출연한 것처럼 꾸며서 허위 광고를 하지 않습니다.

 

(4) 유령단체의 대상 우수 업체 선정 등에 속지마세요

철학관이나 작명소를 공식적으로 검증하는 기관이 우리나라에는 아직 없습니다. 무슨 경제신문 후원 :히트 브랜드 상 1무슨 일간지 들이 남발하는 유령단체에서 2~3 백만 원 받고 참가자를 모아 우수업체증서 무슨 브랜드상이니 하는 증서를 주는 것을 가지고 마치 자기가 무슨 업계에 최고 대가인양 과대 포장광고를 하는 곳을 믿었다가 후회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지금은 돈 만주면 이런 증서나 상. TV출연이 얼마든지 되는 세상입니다. 이런 작명가 들에게서 과연 진정한 작명을 기대 할 수 있을까요?.

 

(5)혹세무민하는 곳은 절대 피하시기바랍니다.

어려운 처지에서 벗어나 보려고 물에 빠진 사람 지푸라기라도 잡아 보려는 심정으로 개명을 하러온 사람에게 삼재풀이를 해야 한다는 등 기도를 해야 한다는 둥 돈을 요구하는 둥 무당이나 하는 방식으로 고객의 돈을 요구하는 작명소가 있다고 하니 개탄스러운 일입니다.

 

좋은 이름연구원은 돈을 주고 방송에 출연한 것처럼 허위광고를 하지 안 습니다. 좋은 이름연구원들은 힘들고 까다로워도 구궁성명학의 작명 원리에 맞추어 작명을 하며 작명 요금이나 명보인 이외에 어떠한 핑계나 명목으로 돈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성명학은 오행에 의한 학문이지 미신이 아닙니다. 성경에도 창세기17장에 하나님께서 아브라함과 사래의 이름을 개명해 주시고 사래가100세에 이삭이라는 아들을 낳고 신약시대에도 예수님께서 귀하게 쓰실 사람의 개명을 해주십니다. 이분들이 베드로와 바울입니다. 미신을 제일 싫어하는 종교가 예수교입니다. 이름이 미신이면 예수님도 개명을 해 주지 않았겠죠. 절대로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29
어제
140
최대
1,595
전체
413,633